
✨✨평가단 리뷰입니다✨✨
클럽클리오 회사의 제품이라 받기전부터 기대가 됐고 #히알루론산큐브 란것도 정말 신기했고 섞어서 쓴다니 신선했어요.
큐브와 섞어서도 써보고, 앰플만 단독으로도 써본 대략 10일 이상의 사용기 써볼게요
제형은
앰플은 잇츠스킨 gf이펙터같은거 그런거 있죠? 딱 흔하고 기본적인 수분앰플 제형입니다.
앰플인데 살짝 물처럼 흐르는듯한 느낌이요.
히알루론산 큐브는 납작한 스티로폼?같은 느낌이었어요ㅋㅋ앰플을 섞기전엔 가벼운 스티로폼느낌.
발림성
피부에 발라보니 적당히 쫜득쫜득함이 남아요. 그냥 앰플만 썼을땐 쫀득쫀득한 느낌이라면, 히알루론산 큐브를 섞어서 쓰면 좀더 끈-끈한+코팅감 느낌으로 남구요. 확실히 뽀송하게 바로바로 스며드는 느낌이 아니고 어떻게보면 끈적함,끈끈함이라고 생각하실수있어요. 저는 건성이고 지금은 겨울이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지만, 호불호는 분명 갈릴듯하네요!
장점
-피부침투가능한 수분그자체인 히알루론산과 섞어쓸수있는 앰플이라 확실히 큐브와 섞어섰을땐 보습감이 컸어요. 물이 안닿으면 수분감이 18시간 이상은 지속되는것같은 수준으로요.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가 건조해져있는 경우도 많은데 이걸 발랐을땐 다음날도 밤에 발랐을때처럼 멀쩡하더라구요? 건조함은 진짜 안느껴집니다 ㅋㅋ진짜루요. 그러니 살짝 좁쌀 진정되고 피부결 개선도 느꼈어요.
-큐브를 제외한 앰플의 경우는 무난한 정도이지만 저는 피부가 편~안해지는 수분앰플로서 기본은 했다고 느껴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트러블 1도 안나고, 좁쌀들 잠재워주고, 보습력이 큐브보다는 덜할수밖에없지만 겉돌지않고 속건조를 잡는듯한 순한 느낌이라 저는 앰플자체도 아주 좋아요:)
아쉬운점
-용량이죠...처음에 받고선 깜짝 놀랐습니다. 20ml라니!! 대략 8cm정도 되는 작은 앰플을 보고 용량이 넘 적다ㅠㅠ고 느꼈어요 이걸 누구코에붙여..한두달이면 동나겠다 싶었어요. 히알루론산큐브가 요즘 피부 에스테틱샵에서 인기이고, 매우 비싼 제품이라고 하니까 앰플 용량이 왜 적게 나왔는지 그리고 큐브가 왜 2개뿐인지 이해는 됐는데요. 그렇다쳐도 아쉽ㅋㅋ.. 그래도 이가격에 큐브와 앰플을 체험해볼수있는 제품이 출시됐다는건 어쩌면 장점인지도 몰라요.
-그리고 스포이드. 주사기같은 스포이드고 양손을 이용해야 좀더 앰플을 빨아들이기 쉬운 스타일의 스포이드에요..저는 개인적으로 편리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스포이드가 꽤 긴편인데 이게 작은용량을 비주얼적으로 커버하려고 한 선택같아요. 일반적인 고무헤드 스포이드라면 앰플이 더 짧고 작아보일테니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건조함을 느끼시는, 좁쌀 진정에도 도움되는 수분앰플찾는 건성분들에겐 정말정말 추천하구요!
이 끈끈함을 안좋아하실분도 계실것같아서 지성분들이 여름에 쓰시는거면 비추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