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알로에 젤이랑 미스트가 저랑 잘 맞아서 기다렸다가 1+1 행사를 하길래 사봤어요. 같은 알로에 라인이라 엄청 기대했죠! 특히 알로에 젤을 팩용으로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이건 슬리핑팩이라고 나온거니 더 좋겠지?? 했죠. 최근 라네즈랑 한율 슬리핑팩 쓰면서 꽤 좋았거든요ㅎㅎ
좋았던 점은 일단 보습력은 괜찮아요. 여름에도 세안 후 얼굴 당김을 꽤 오래 느끼는데 슬리핑팩만 올려도 당김 없이 편한 느낌입니다. 세안 후에도 보습느낌이 오래 가요. 향이 자극적이지 않은 점도 괜찮고요.
그런데 요기서부터 별로였던 점을 적자면.. 일단 끈적임이 있어요ㅜㅜ 끈적임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셔야 될 것 같아요. 이건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 세안 후에도 미묘한 끈적임??이 있어요. 보송보송 느낌이 아니라서 기름종이로 닦아봤는데 유분도 아니고 뭐죠...
그리고 바르고 잔 다음날 턱에 큰 왕뾰루지...! 혹시 이게 문제인가??? 이러면서 다음 번에 이걸로 팩을 할때 바르고 자는게 아니라 제가 알로에 젤로 팩을 할 때 두껍게 얼굴에 올리고 약 30분 뒤에 씻어내는 방식으로 팩을 하는데 이것도 그런 식으로 다시 도전해 봤어요. 너무 오래 얼굴에 바르고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어떻게든 써보려고ㅎㅎ 그런데 역시 또 볼과 턱에서 뭔가가 볼록볼록 튀어나옵니다... 하루 지나니까 들어가네요.
같은 회사에서 만들고 같은 라인의 제품이라도 나와도 안 맞을 수도 있다는 것.. 을 느꼈어요. 개봉 안 한 것은 선물로 줘야겠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