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데오드란트엑스트라화이트롤온
롤온 제품으로 볼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향은 시트러스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향입니다. 저는 평소에 땀이 굉장히 많이 나는 타입인데 일상생활에서 활동량 많을 때, 활동량 적을 때 사용해 보았습니다.
활동량이 적을 때도 땀이 다른 사람에 비해 많이 나는 편인데 사용 후에는 겨드랑이에서 땀이 안나서 좋았어요. 입고 난 후 티셔츠 부분에서도 땀냄새보다는 데오드란트 냄새가 나기도 했고요.
활동량이 많을 때 사용해 보았는 데, 이동 후 옷의 겨드랑이 부분이 평소랑 비교 했을 경우 확실히 젖는 면적이 줄어 효과를 봤어요. 완전히 땀이 나지 않는 건 아니지만 평상시보다는 많이 억제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작은 크기로 들고 다니기 편하지만 무게가 상당히 무거워서 휴대성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미백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근소하기는 하지만 어느정도 나타나는 편이라서 여름에 민소매 입을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사용 후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어요. 다만 저는 사용하고 나서 1~2분간 약간 따끔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제형이 잘 마르지 않아 마르는데 시간이 걸리고 옷에 묻기도 합니다. 바르고 나서
약간 겔 느낌의 막이 생긴 느낌이고 만지면 조금 끈적한 느낌이 났습니다.
정리하자면,
😆장점
작은 크기로 작은 가방 안에 넣어서 들고 다닐 수 있음.
롤온 타입으로 원하는 부위에 깔끔하게 발림.
거북하지 않고 가벼운 향.
데오드란트로써 충실한 기본적인 땀억제 기능.
약간의 미백.
🤔단점
작은 크기로 휴대성이 편리해 보이나 크기에 비해 무게가
무거운 편.
제형이 끈적 거려 말리는 시간을 가져야 하나 잘 마르지 않음.
약간의 미백도 있고 시트러스 향으로 거북하지 않아서 민소매, 오버핏 티셔츠를 입을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 나름 애용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