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순한 느낌이 납니다! 펌핑하면 차갑고 맑은 액체로 나와 살살 비벼 얼굴에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거품도 부족하지 않게 적당량 나오고요! 씻고나면 얘가 진짜 순하구나 하는 느낌이 딱 느껴지는 게, 다른 클렌징폼을 써서 세안할 때보다 훨씬 덜 당깁니다! 아주 안 당기는 건 아닌데, 순한 느낌은 확 껴집니다. 세안하고 물 뚝뚝 떨어지는 건 싫어서 수건 쓰는데, 물기를 닦으면 수분이 확 사라지는 게 아닐까? 세안 후 스킨케어 전이 피부가 가장 수분을 많이 뺏긴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당기지 않도록 순하게 클렌징 도와주어 피부 장벽을 지켜준다니, 이정도면 합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젤형이거든요 묽지않은 콧물제형? 그래서 손등에 톡 덜어서 보면 쫀쫀하게 붙어있어요! 안 흐릅니다! 사진 보세요!
++ 제가 4차 클렌징폼 해봤습니다ㅋㅋㅋㅋ 미친 짓이긴 한데, 1차는 지성용 클렌징폼으로 닦고 2차로 블랑쉬를 썼습니다. 그러다가 다른 클렌징폼으로 한번 더 하고 블랑쉬를 쓰면 어떨까 싶었어요ㅋㅋ 피부장벽이 완전히 없어지도록 박박 닦은 후에 블랑쉬를 써도 과연 피부가 당기지 않게 해줄까? 그래서 해봤습니다!
2차를 하든 3차를 하든 4차를 하든....안 당 깁 니 다! 세게 당기지 않고 좋아요!ㅋㅋ
단점이라면...뭐 딱히 크진 않지만.. 너무 미끌거려요... 다 닦고나서 물로 세안할 때 미끌거려서 거품이 다 닦인 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고 해야할까..ㅎ 그리고 반드시 2차 세안용으로 쓰거나 아니면, 화장하지 않은 상태 있죠? 하루종일 집에서만 있는, 기본기름만 제거하는 용으로 쓰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순하기 때문에 짙은 화장은 잘 지워지지 않으니까요!
집에서만 뒹굴거리는 날은 아침에 물로만 세안하고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 사용해줍니다! 또는 화장하지 않고 운동 끝냈을 때, 운동 후 세안하고요. 화장을 한 날엔 클렌징오일로 지워주고 다른 클렌징폼 제품으로 세안한 뒤에, 덜 씻긴 화장과 피부때, 각질, 미세먼지 등을 위해 더 닦고 싶은 날에는 블랑쉬로 2차 세안까지 하고 마무리 해줍니다! 피부가 덜 당기니까 스킨케어를 그렇게 서두르지 않아도 되고요! 그럼 다들 깨끗한 세안 깨끗한 뷰티생활하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