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최근 몇 년간 이렇다 할 트러블도 별로 안 나고 기름 분비도 딱히 나쁘지 않은?? 평범한 피부였는데 최근 갑자기 여드름이 이마를 타곤 턱라인에도 나더니 볼 가장자리까지 나기 시작했어요ㅠㅠㅠ 도대체 뭐 때문인지를 알 수 없어서 속상했던 차에 이 제품의 평가단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필링제와 팩이 같이 있는 제품인데 설명서를 보니 반드시 같이 쓸 필요는 없다고 해서 필링제는 아침에 팩은 저녁에 썼어요. 우선 필링제는 정말로 피부에 순하게 필링이 되는 편이었습니다. 여드름까지 났는데 필링을 해도 되는 걸까 걱정했지만 하고 나서 미온수로 헹굴 때 피부가 부들부들해지는 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팩은 동그란 패드가 4장 들어 있어서 원하는 부위에 붙이는 건데 개인적으론 동그란 모양보다 직사각형 모양인 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비슷한 면적이어도 가로나 세로로 좀 더 넓은 범위를 붙일 수 있는 게 나았던 거 같아요. 이게 이미 액이 충분히 젖어있는 상태로 들어있는지라 이마에 두 장을 붙이는 건 아까워서 반을 자르는데 괜히 가위 위생 걱정하게 되구.. 직사각형이면 볼 앞에서 가장자리까지 넓게 커버할 수 있을 텐데란 생각도 들었어요ㅠ 그래서 짱짱은 아니고 굿굿으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제품 말고 한 번씩 써보라고 필링 마스크, 수분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한 장씩도 같이 보내주셨는데 그 중에서 특히 수분 마스크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문지르면 문지를 수록 수분감이 매끌매끌하고 손가락에 느껴졌구 다 흡수된 다음엔 정말 깔끔하게 흡수된 느낌이라 굉장히 좋았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