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해서 사봤는데 나한테 똥을 선사한 제품. 다시는 구매 안해..ㅜ
일단 번지지는 않음. 이건 다른 분들 후기와 마찬가지로 꽤 큰 장점이라고 느낌. 몇 시간이 지나도 번지지 않고 고대로 보존된다. 무쌍이고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도 시간이 지나면 번져서 눈 아래에 찍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한번도 그런적이 없었음.
그런 것치고는 발림성이 완전 별로. 발림성은 좋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산 건데 발림성이 별로임. 점막을 그릴 때는 괜찮지만 눈꺼풀 부분 그릴 때는 단 한 번도 제대로, 내가 원하는 대로 그린 적이 없었다; 살이 밀리면서 덕지덕지 발리고 떡지고 일자로 안그려짐.. 게다가 잘 안지워짐. 아니 립앤아이 리무버에는 지워져야 되는 거 아닌가 솔직히ㅋㅋㅋㅋㅋ 스킨푸드 쉐이크리무버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리무버가 문제인줄 알았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다른 아이라이너들은 잘 지워지는데 이것만 안되는 게 이상했다. 테스트 해보니 얘가 안 지워지는 게 맞더라... 그래서 속눈썹 사이사이 메꾼 거 지울 때가 ㄹㅇ 헬게이트 오픈이다. 면봉에 리무버를 묻혀서 지워도, 솜이 푹 젖을 정도로 리무버를 묻혀서 지워도 안 지워져서 박박 문질러야 하는데 유일하게 연약한 내 속살들은 아프다고 소리를 지른다. 따끔따끔하고 쓰라림. 또 제형이 쉽게 굳고 쉽게 부러짐. 뚜껑을 열어놓은 것도 아닌데 어쩜 그리 잘 굳는지. 내 다이어트 의지도 이정도로만 잘 굳으면 소원이 없겠다고 속으로 욕했다. 게다가 툭하고 건드리면 툭하고 부러짐 ㅂㄷㅂㄷ 정확히 표현하자면 뭉개짐..? 단점이 더있다. 금방 쓴다. 눈 한쪽 그리고 돌리고 다른 한쪽 그리고 돌리고... 나만 그런 건가... 왜이렇게 빨리 닳는지 알 수가 없네. 마지막으로... 적당히 굳기 전까지 너무 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물러서 몇번 쓱쓱 그리면 깎아놔도 바로 뭉툭해졌다. 진짜 맨날 쌍욕 나왔음 부들부들... 게다가 깎는 도중에도 몇 번이나 부러지는지 ㅡㅡ 완전 자기 멋대로임.
+) 후 왜 점막에만 그리면 지워지냐. 다른데는 안지워지는데? 게다가 립앤아이리무버로는 왜 안지워져? 너 진짜 나한테 왜그래ㅠㅠㅠㅠ
1